다이어트를 해 드라마틱한 변화로 몰라보게 달라진 스타들의 근황에는 늘 팬들의 비상한 관심이 쏠린다.
얼마나 달라졌길래…?
#미모 되찾은 린
가수 린은 공연을 앞뒀던 최근 완전히 달라진 근황을 공개해 화제다.
상당히 살이 빠진 모습으로, 5kg 추가 감량 계획까지 언급하는 등 남다른 다이어트 의지를 드러냈는데!
공연이 2주도 안 남았네. 객석이 꽉 찼더라 고마워요. 아무도 아프지말고 다치지말고 무탈하게 보내다가 곧 만나자.
(린 인스타그램)
글과 함께 린은 민소매 의상에 운동복 바지를 입고 날렵해진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다이어트로 미모에 다시금 물이 오른 린은 지난 19~20일 서울 한전아트센터에서 열린 단독 콘서트 ‘홈(HOME)’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날로 미모 경신, 박경림
친근한 이미지로 사랑받아온 방송인 박경림은 최근 여리여리한 미모로 변신해 주목받고 있다.
최근 자신의 SNS에 공개한 사진에서 박경림은 살이 빠져 볼이 쏙 들어간 얼굴, 여리여리한 쇄골과 손가락으로 예전보다 부쩍 슬림해진 근황으로 팬들을 놀라게 했다.
블랙 드레스를 입어 더욱 시크하고 날씬해 보인다.
SBS 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행사에서도 블랙 레이스 드레스를 입어 고혹미를 과시한 박경림.
전에 없던 섹시하고 고혹적인 분위기마저 더해져, 날로 미모를 경신 중이다.
#몰라볼 뻔, 찬미
AOA 멤버 찬미는 살을 쏙 빼 몰라보게 달라진 근황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지난해에는 바디프로필에 도전, 탄탄하고 슬림한 보디라인을 공개하며 팬들을 놀라게 했던 찬미.
바디프로필을 기점으로 전과는 확연히 달라진 이미지가 눈길을 끈다.
찬미는 바디프로필 촬영 이후에도 자기관리를 꾸준히 하며 날렵한 턱선을 지키고 있는 유지어터다.
#점점 예뻐지는 장재인
가수 장재인도 전보다 슬림해진 모습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장재인은 최근 SNS에 공개한 사진에서 잘록한 허리 라인을 드러낸 톱을 입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발산했다.
귀여운 느낌이 강했던 과거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