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하얀, 샌드박스와 계약
`서하얀 seohayan` 유튜브 개설
‘지춘희 쇼’에서 런웨이 보여

출처 :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YouTube@서하얀 seohayan
출처 : YouTube@서하얀 seohayan

배우 겸 가수 임창정 아내 서하얀이 샌드박스 크리에이터로 합류해 시선을 끌었다.

서하얀은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샌드박스와 함께 행복한 작업 하게 됐다”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그녀는 “MBTI `I` 성향인 제가 여러분에게 어떻게 다가가야 할지 어색했는데 감사하게도 유튜브 #서하얀 채널을 통해서 다양한 일상을 보여드리게 됐다”며 “궁금해하셨던 것들 천천히 알려드릴 테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며 유튜브 시작 소감을 전했다.

또한, 10일 샌드박스 네트워크는 “서하얀의 일상을 공유하며 2040 여성들과 소통하기 위해 유튜브 콘텐츠 기획 및 제작을 함께하게 됐다”고 전했다.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업로드될 예정이며, 10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서하얀 seohayan`에서 첫 영상을 공개한다. 영상에서 아이 엄마이자 비주얼 디렉터, 뷰티 프로그램 MC 등 서하얀의 다양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출처 :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앞서 서하얀은 ‘지춘희 쇼 런웨이’에 도전해 화제 됐다.

지난 7일 방송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서하얀의 모델 도전기가 그려졌다. 이날 김소연 대표는 “지춘희 디자이너의 경우 매해 셀럽들을 쇼에 세우는데 이번 옷이 서하얀과 잘 어울려 모델로 세우게 됐다”고 얘기했다.

이어진 방송에서 서하얀은 잔뜩 긴장한 채 전문 모델들 사이에서 워킹을 선보였다. 이에 김소연 대표는 서하얀을 향해 “입을 다물고 워킹하세요”라며 지적했다. 지춘희 디자이너 역시 “팔을 움직여 보세요”라고 지적했지만, 서하얀의 뜻대로 되지 않았다.

이현이는 매의 눈으로 서하얀의 워킹을 살펴보더니 “신인의 풋풋함이 느껴지는 워킹이었다. 풋사과 같았다”고 칭찬했다.

무대에 오르기 직전 백스테이지에서 지춘희 디자이너가 “몸이 가는 대로 하라”고 격려하자 그녀는 긴장이 풀린 얼굴로 마지막 준비를 했다. 이후 서하얀의 첫 워킹에 임창정은 “진짜 모델 같다. 잘하네. 진짜 멋있다”고 감탄했다. 홍성기도 “프로 모델처럼 지나갔다”며 감탄했다.

출처 : Instagram@whiteday_yan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 방송이 끝난 후 서하얀은 인스타그램에 소감을 전했다.

서하얀은 “너무 감사하게도 지춘희 선생님 패션쇼 무대에 서게 되었다. 생애 처음 도전하는 큰 무대였는데 워킹맘으로서 엄마로서 여자로서 도전과 노력에 의의를 두고 많이 부족했지만, 민폐 끼치지 않으려 최선을 다했다”고 말문을 텄다.

이어 “특히 현이 언니가 평생 못 받을 수도 있었던 명품 워킹 레슨까지 해주셔서 많이 감동받았다. 지금도 그때만 생각하면 울컥 울컥한다”고 이현이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더불어 그녀는 “많이 떨었지만 많은 분의 응원과 도움을 받았다. 너무너무 감사하다. 세상에서 제일 든든한 사랑꾼 남편의 서프라이즈까지. 그리고 이 모든 것을 예쁘게 담아주신 동상이몽 팀.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글을 마무리했다.

출처 : Instagram@whiteday_yan
출처 : Instagram@whiteday_yan

한편, 서하얀은 지난 2017년 임창정과 18살 나이 차를 극복하고 결혼해 슬하 5남을 두고 있다.

서하얀이 이번에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게 되면서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뷰티풀’을 포함해 그녀가 고정 출연하는 방송 프로그램이 무려 3개가 됐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