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기방 아내 김희경 비주얼
연 매출 130억 회사 부대표 김희경
결혼 5년 차에도 여전한 사랑꾼

출처 : KBS2 ‘꽃피면 달 생각하고’, instagram@kimkibangbang
출처 : instagram@tingkerhee

배우 김기방 아내 김희경이 남편과의 애정 넘치는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김기방 아내 김희경은 본인 인스타그램에 “우울함으로 시작된 11월… 평범한 일상도 그저 감사한 오늘. 요즘 감기가 대유행이네요 ㅠ 그린이를 시작으로 저희 가족도 감기에 걸려 지쳐있어요. ㅠ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도 화이팅해요. 우리!!!”라는 글을 게재했다.

해당 글과 함께 공개된 사진 속 김희경은 남편이자 배우 김기방과 다정한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김기방과 결혼해 지난해 득남까지 한 김희경은 화장품 브랜드 부대표로 활동 중이다.

특히 김기방은 KBS2 ‘연중 라이브’에서 ‘부자와 결혼한 스타 6위’에 오른 바 있어, 김희경의 사업 규모에 대한 관심이 더욱 증폭된 바 있다.

출처 : instagram@tingkerhee

김희경은 연 매출 130억 원 매출의 쇼핑몰과 18억 원 매출의 F&B 사업을 운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기방은 앞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이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당시 김기방은 “생계유지를 어떻게 하냐”라는 질문에 “생활비를 따로 줘야 할 필요가 없어서 내가 번 돈 다 준다. 일단 작년 출연료가 올해에 입금돼서 아내에게 주고 용돈 받으면서 편하게 베짱이처럼 일하고 있다”라고 답했다.

이어 “기초화장품과 옷 사업 등을 하고 있다. 아내가 미스틱을 도와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태어나서 제일 잘한 일이 결혼한 일이다”라고 덧붙였다.

아내 사업에 대해서는 “(아내 회사가) 직원을 다 합치면 100명 정도다. CEO는 언니네 부부이고, 아내는 부대표로 있다. 가족 사업이다”라고 설명했다.

출처 : instagram@kimkibangbang

남다른 규모의 사업을 운영 중인 김희경은 남편 김기방에게 지난 1월 외제 차 선물을 하기도 했다.

당시 김희경은 “남편에게 새해맞이 통 큰 선물 하나 사줬다”라며 1억 원이 넘는 BMW 차량을 공개했다.

또한 “드디어 어머님 차 바꿔드림! 항상 감사하고 또 감사함. 시승 중 나 혼자 기념사진”이라며 시어머니 차까지 바꿔준 근황을 올려 누리꾼들의 부러움을 샀다.

김기방 역시 최근 아내의 생일을 맞이해 “오늘은 사랑하는 우리 희경이 생일이에요! 이 사람 덕분에 사는 게 더 재밌고 행복합니다. 저에게 정말 고맙고 사랑스러운 사람이에요. 많은 분이 축하해주셨으면 좋겠어요”라며 애정 어린 글을 남기기도 했다.

출처 : instagram@kimkibangbang
출처 : instagram@kimkibangbang

결혼 6년 차에도 여전한 애정 전선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김기방은 실제로 아내를 처음 만났을 때부터 현재까지 꾸준히 사랑꾼 면모를 드러내고 있다.

김기방은 “두 번째 만났을 때 확신을 갖고 애프터 신청을 했다. 될 것 같은 확신이 생기더라. 자신 있게 밀어붙였더니 받아줬다. 만난 지 3일 만에 고백하고 사랑을 키워 결혼까지 하게 됐다”라고 밝힌 바 있다.

한편 김기방, 김희경은 지난 2017년 결혼해, 지난해 득남했다.

김기방과 결혼한 김희경은 1세대 인터넷 쇼핑몰 바리에디션(구 바가지머리) 메인 모델로 인기를 끌었으며, 현재 친언니와 함께 론칭한 화장품 브랜드 그라운드플랜 부대표로 어마어마한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