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진, 백종원 새로운 취미 공개
백종원 새벽 라이딩에 빠져
테니스, 당구 등 평소 함께 취미 생활 즐겨

출처 : Instagram@yujin_so
출처 : Instagram@yujin_so

소유진이 라이더가 된 백종원의 근황을 전했다.

지난 30일 소유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벽 6시 반에 주섬주섬~~ 옷 챙겨 입더니 나갔다 오겠다고 ㅎㅎ 헬멧까지 쓰니 진짜 못 알아보겠다! 양평까지 #오토바이 라이딩 간대요 저번 주엔 홍천까지 다녀오더니~ 차 밀리니까 얼른 다녀와서 점심 맛있는 거 해준다며 나갔네요 . ^^;; 에너지 넘치는 울 남편… #하고 싶은 거 다 해 ♡♡ #안전하게 !!♡♡ #백종원 _ #백파더 _ #백라이더 ㅎㅎ“라는 글과 영상을 게재했다.

게재된 영상 속에선 백종원이 검은 가죽 재킷을 입은 채 헬멧과 고글을 착용하고 밖을 나서는 모습이 담겨 있다.

해당 게시글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 이 부부는 부지런함에 끝판왕 같음 ㅋㅋㅋ 어쩌다가 라이딩에 관심 가지게 된 건지 궁금하네요ㅋㅋㅋ 백파파 안전하게 타세요~”, “진짜 대단. 얼른 갔다 와서 점심 해 준다는 말. ♡♡♡ 부럽다 부러워. 근데 백종원님, 아무리 싸고 가려도 아우라와 배 때문에 알아볼 수 있을 것 같아요. 하하”, “멋있어요. 이렇게 차려입으니까 ㅎㅎ유진씨 오늘 점심 맛있게 먹겠네요. 아이들은 더 일어났겠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출처 : Instagram@yujin_so

앞서 소유진은 지난 3일 백종원이 조충현 전 아나운서의 도움을 통해 오토바이 장비를 구매하는 사진과 함께 “아직 하고픈 게 많은 56살. 그래, 하고 싶은 거 다 해봐! 당신의 삶을 언제나 응원해”라는 글을 공유했다.

그녀는 백종원의 오토바이 입문 소식을 전하면서 그의 첫 라이더 재킷과 용품들을 선물해줬다고 고백해 네티즌의 부러움을 샀다.

출처 :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한편 이들은 평소 함께 취미 생활을 즐기는 모습을 공유해 시선을 집중시킨 바 있다.

지난 5월 소유진은 인스타그램에 백종원과 함께 테니스 치는 모습을 공유했다. 공유된 사진 속 소유진과 백종원은 아침부터 테니스장을 방문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이들은 꽉 마주 잡은 손깍지 사진을 보여주면서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했다.

또한, 지난 8월 소유진이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했을 당시 “어느 날 갑자기 남편이 `당구 배울래?`라더라. 남편이 대학 다닐 때 당구 400을 쳤다더라. `나랑 나이 먹고 둘이 당구하고 놀자`고 하는 게 프러포즈처럼 설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그녀는 “하다 보니까 너무 재밌어서, 근데 당구 예능이 생기다니, 너무 반가웠다. 배우면서도 어려우면서도 너무 재밌더라. 남편도 4구에서 3구로 옮겨서 배우고 있다”고 밝혔다.

출처 : Instagram@yujin_so
출처 : Instagram@yujin_so

소유진은 1981년 출생으로 지난 2013년 외식사업가 겸 방송인 백종원과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다. 그녀는 데뷔 후 청춘스타로 이름을 바로 알린 케이스지만, 독보적인 미모와 날씬한 몸매로 알려진 것은 아니다.

다양한 미니시리즈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작품 때마다 수준급 연기력을 인정받았으며 지금까지 단 한 번도 연기력 논란 없는 실력파 배우다. 특히 출산 후 안재욱과 호흡을 맞춘 KBS2TV 주말드라마 ‘아이가 다섯’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여 “역시 소유진”이란 소리가 절로 나오게 했다.

또한, 소유진은 한 방송에 출연해 “엄마로서 아이들과 잘 놀아주기 위해 아동 미술 자격증부터 미술 심리 자격증까지 각종 자격증을 취득했다”고 전한 바 있다. 현재 소유진은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등에 출연 중이며 연극 ‘82년생 김지영’으로 무대에 오르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