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oneycode.kr/wp-content/uploads/2022/10/contentv_newsade_2041_cPfswljeoA_feat-1.webp

집콕 시간이 많아지면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것, 또 요즘 스타들의 손에서 떠나지 않는 것, 바로 뜨개질!!  뜨개질이 ‘마음 방역 챌린지’로 주목받고 있다.

출처: 김재경 인스타그램
출처: 김재경 인스타그램

‘마음 방역 챌린지’란 코로나 장기화로 인한 우울감을 해소하고 즐거운 집콕 시간을 만들어주는 취미들을 일컫는다. 뜨개질로 즐거운 집콕 시간을 보내고 있는 연예계 금손들을 모아봤다.

#베리굿 조현

출처: 조현 인스타그램
출처: 조현 인스타그램

베리굿 조현은 부쩍 늘어난 뜨개질 실력을 자랑했다. 두툼하게 짠 하얀 털 목도리를 금세 짜내며 뜨개질 달인의 면모를 자랑했다.

#정경미

출처: 뉴스에이드 DB, 정경미 인스타그램
출처: 뉴스에이드 DB, 정경미 인스타그램

정경미는 최근 아들의 부탁으로 코바늘 뜨기에 도전했다.

그는 자신의 SNS에 “코바늘 초보! 모자 만들기. 아드님의 주문으로 일단 도전! 다음엔 더 잘할수 있겠지. 오늘은 우산 대신 모자를 쓰고 나가렴”이라는 글과 함께 모자를 쓰고 있는 아들 사진을 공개했다.

#장영란

출처: 장영란 인스타그램
출처: 장영란 인스타그램

장영란은 연예계 소문난 뜨개질 장인! 뜨개질 스케일도 남다른데…!

그는 최근 손수 짜낸 커다란 러그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끝을 보려고 틈나는대로 꾸준히 했더니 거의 완성되어 가네요”라는 글을 덧붙였다.

#김재경

출처: 김재경 인스타그램
출처: 김재경 인스타그램

레인보우 출신 배우 김재경도 “집콕템 추가, 집콕엔 뜨개질!”이란 글과 함께 직접 뜬 원피스를 선보였다. 그는 과거 방송에서 “촬영을 기다리는 중간에 뜨개질을 하기 시작했는데 ‘뜨개력’이 상승했다”고 말했다.

#유인영

출처: 유인영 인스타그램
출처: 유인영 인스타그램

배우 유인영 역시 남다른 뜨개질 실력 보유자다. 최근엔 “귀가 너무 시려서 귀도리를 만들어봤어요”라는 글과 함께 직접 만든 귀도리를 한 사진을 공개했으며, 종종 손수 뜬 모자를 자랑하기도 한다.

#조현영

출처: 조현영 인스타그램
출처: 조현영 인스타그램

레인보우 출신 배우 조현영도 뜨개질 취미를 공개했다. 자신의 SNS에 “일상 속 건강한 마음의 면역력 위한 마음방역챌린지에 참여합니다. 코로나19 로 인해 마음껏 돌아다니기 어려운 시기에 저는 기분 전환을 위해 뜨개질을 하면서 마음의 면역력을 키우고 있습니다!”라는 글을 게시했다.

이어 “뜨개질을 하다 보면 마음이 한결 평안해지는 것 같아요!”라고 덧붙이며 뜨개질을 하고 있는 모습을 공유했다.

#김희선

출처: 김희선 인스타그램
출처: 김희선 인스타그램

배우 김희선은 일정을 소화하는 중에도 뜨개질을 손에 놓지 않는 열정을 선보였다. 김희선은 최근 자신의 SNS에 “멀고도 먼 프로 뜨개질러의 길”이라는 글과 함께 뜨개질하고 있는 모습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희선은 헤어 손질을 받으며 뜨개질을 열심히 하고 있다.

#백진희

출처: 백진희 인스타그램
출처: 백진희 인스타그램

배우 백진희는 절친인 배우 이주우와 함께 뜨개질에 열중인 모습을 공개했다. “뜨개질 수제자가 되는 그날까지”란 야심찬 글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