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oneycode.kr/wp-content/uploads/2022/10/contentv_newsade_2041_ECM0YUgSib_feat-1.webp

“유서 쓰고 수술했어요” 양악 수술을 받고 몰라 보게 달라진 외모를 갖게 된 스타들을 보면 누구나 쉽게 성형의 유혹에 빠지기 마련이다. 그.러.나 정작 양악 수술을 받은 스타들은 하나같이 강조한다. 목숨 걸고 수술했어요 목숨을 걸고 양악 수술을 택한 스타들의 사연은 과연, 무엇일까.

강유미는 외모 콤플렉스로 인해 양악 수술을 결심했다.  ‘강유미 닮았대요, 죽고 싶어요’라는 글을 많이 보고, 제가 ‘못생긴 여자의 대명사’가 돼 있다는 사실에 힘들었어요. (강유미, MBC ‘사람이 좋다’에서) 양악 수술은 위턱과 아래턱 뼈를 일부러 잘라 다시 고정하는 대수술이다.

본래 미용의 목적은 아니지만, 기능 장애를 개선하고 얼굴 뼈의 골격을 조화롭게 만들어줘 예쁜 얼굴형을 만들기 위해 고려되는 수술 중 하나다.  그러나 과다 출혈이 생기는 등 수술 중 위험 부담이 크고 수술 후에도 통증 및 여러 부작용이 많다고. 성형은 다시 할 생각이 없어요. 너무 힘들었거든요. (강유미, ‘사람이 좋다’에서)

김지혜는 주걱턱 교정을 위해 양악 수술을 받았다. 양악 수술은 성형이 아니고 목숨과 직결된 수술이에요. 주걱턱 교정을 받다가 양악 수술을 받게 됐는데 예뻐지다보니 미용 부분만 부각돼 아쉬워요. (김지혜, MBC ‘라디오스타’에서)

폐로 가스 마취를 하는데 수술 시간이 워낙 길고 출혈이 많아 수혈 받는 사람도 있어요. 유서쓰고 수술을 할 정도로 쉽게 생각해서는 안 돼요! (김지혜, MBC ‘라디오스타’에서)
현재 김지혜는 성형 수술을 그만뒀다고 한다. 인고의 세월을 10여년 보내 예쁘게 됐는데 노화가 왔어요.. (김지혜, KBS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신은경은 돈을 받고 양악 수술을 했다는 루머에 대해 해명한 바 있다. 양악 수술은 죽을 수도 있어요. 돈을 받고 수술을 했다면, 목숨값이 얼마나 되는 건가요. (신은경, SBS ‘힐링캠프’에서)

외모에 불만은 없었지만 내 자신에게 변화가 필요한 시기라고 생각했어요. 관상에 중년 복이 없어서 안 좋은 중년기를 줄여보고자 수술을 결심했어요.

90년대 혼성그룹 으로 활동했던 윤현숙은 2012년 양악 수술 사실을 공개했다. 오랜 턱관절의 고통에서 벗어나 좀 더 멋진 외모까지 전 만족하고 있답니다. (윤현숙 미니홈피)

날렵한 턱선과 주름 없는 피부가 50대라고는 믿기지 않는데..! 윤현숙은 오래도록 턱 관절 마모로 인해 만성적인 턱 관절 탈골 증세와 통증을 호소한 것으로 알려졌다.

배우 신이는 2011년 양악 수술을 받은 이후, 기존의 이미지를 완전히 버리고 새롭게 태어났다. 그러나 정작 개성이 사라지면서 역할 섭외가 들어오지 않아 배우로서 힘든 시간을 보내야만 했다고 털어놨다.

입을 벌릴 때마다 부정교합 때문에 턱이 자주 빠지고 고통스러워 수술을 결심했던 건데.. 양악 수술 후 6개월간 미음만 먹을 정도로 고통이 심했어요. 그런데 수술 후 누구나 알아보는 배우였다가 평범한 노처녀로 인식됐어요. (신이, 모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신이는 현재 대구에서 치킨 가게를 운영하며 웹드라마 감독으로 활동 중이라고 한다.

개그맨 이동윤은 거의 ‘장애’라는 진단을 받고, 치료의 목적으로 양악 수술을 결심했다고 한다. 자장면을 먹을 때 단무지를 마음껏 씹어보는 게 소원이었어요. (이동윤, 동아TV ‘New 도전 신데렐라’에서)

아픈 것 보다 사실 제일 힘들었던 건 잠자는 것과 숨쉬는 것이었어요. 정상 식사를 할 때까지 거의 두 달은 걸렸던 것 같아요. (이동윤, KBS ‘비타민’에서)
건강상 문제로 양악 수술을 한다면 적극적으로 하라고 하겠지만.. ‘예뻐지고 싶다. 미용상 하고 싶다’라면 더 견디기가 힘들지 않았을까 싶어요. (이동윤, ‘비타민’에서)

개그맨 임혁필은 양악 수술 후 확 달라진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그는 평소 부정교합으로 턱이 삐뚤어져 씹기가 불편해 음식물을 그냥 삼켜 위장 장애로 고생했다고 한다.

많은 사람들이 양악 수술을 예뻐질 목적으로 접근하지만, 저는 부정교합과 악관절, 위장장애로 고통 받았어요. 양악 수술로 그 고통에서 벗어나고자 선택한 겁니다. (임혁필 미니홈피)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