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oneycode.kr/wp-content/uploads/2022/10/contentv_newsade_2041_EIg5jOKWAd_feat-1.webp

또 한 쌍의 한중 커플이 탄생했습니다. 한국 남자와 중국 여자의 만남인데요.

중국에서 활동 중인 한국 연예인 김은성은 10일 SNS를 통해 88년생 동갑내기 여자친구와의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상대는 3년여 동안 만난 중국 연예인 장멍. 두 사람은 이날 각자의 SNS 계정에 혼인신고 증명사진을 게재하며 결혼을 공식 발표했는데요.

여보, 같이 손 잡고 천천히 늙어가자!(김은성 웨이보)

사진 속 두 사람은 새빨간 벽을 배경으로 흰색 셔츠를 맞춰입고 환하게 미소를 짓고 있습니다. 왼쪽 가슴에는 결혼을 의미하는 ‘쌍희'(喜)가 적혀있네요.

이밖에도 반려견을 안고 찍은 사진, 백허그를 한 사진, 장멍이 면사포를 쓰고 있는 사진 등으로 달달한 신혼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부러움을 샀습니다.

2020년부터 장멍과 공개 열애를 한 김은성은 지난해 12월, 프러포즈에 성공했다는 소식을 전하며 약혼 사실을 알린 바 있습니다.

2008년 중국 최초의 보이그룹 지상려합의 멤버로 데뷔한  한국인 김은성은 ‘강림’ ‘면화당’ 등 히트곡을 냈으며, 중국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천천향상’의 MC로 오랜 시간 활약하며 인기 방송인으로 자리잡았습니다.

군입대 전인 2016년에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중국에서의 활동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