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키가 작거나 큰 스타들

1. 많은 것을 이룬 젊은 장신 미녀 케이트 업튼

패션모델이자 연기에도 도전하고 있는 케이트 업튼. 물론 연기력은 여전히 답이 없지만, 모델 활동만으로도 여느 할리우드 스타 부럽지 않은 수익을 거두며 미국 최고의 스타로 자리 잡았다. 매력적인 몸매를 부각해주는 178cm의 신장은 그녀를 8등신 미녀의 기준으로 만들었다.

2. 그의 성공 자체가 ‘미션 임파서블’ 톰 크루즈

미국 남성의 평균키 보다 조금 작은 170cm이지만, 그의 능력만큼은 상위 클래스에 위치해있다. 오히려 단점으로 지적되는 신장을 지니고 있기에 50이 넘은 그의 완벽한 액션 연기를 어색하지 않게 즐길 수 있다. 게다가 할리우드의 몇 안되는 뱀파이어(?)로 대표되는 동안외모까지…자신의 콤플렉스를 극복하고 누구 앞에서도 당당한 그이기에 톰 크루즈를 매력적인 스타로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3. 작다고 무시하지 마라! 세계 최고의 관능미 스타인 셀마 헤이엑

고국인 멕시코에서 첫 연예 활동을 시작했지만, 얼마 안 가 곧바로 할리우드의 러브콜을 받게 된다. 로버트 로드리게즈와 안토니오 반데라스와 함께 호흡을 맞춘 <데스페라도>가 대박을 터뜨리면서 관능적인 매력을 선보인 셀마 헤이엑에 대한 할리우드의 관심은 높아질 수밖에 없었다. 157cm의 작은 신장에도 불구하고 그래머러스 한 몸매와 이를 강조하는 표정 연기는 그야말로 압권이었다. 할리우드의 수많은 남성 스타들을 매료시킨 그녀는 어느덧 50대 초반의 배우가 되었지만, 여전히 그 나이를 무색게 하는 섹시미의 대명사다.

4. 내 키를 감당할 수 있겠어요? 180cm의 우마 서먼

할리우드에서 가장 크게 성공한 모델 출신 배우를 꼽자면 단연 우마 서먼일 것이다. 스타성과 연기력을 모두 겸비하며 <킬 빌>과 같은 상징적인 작품을 남겼으니, 더할 나위 없는 명성을 지니고 있다. 그녀의 키가 큰 건 알았어도 무려 180cm이었다는 사실을 아는 이는 그리 많지 않다. 전 남편이었던 게리 올드만, 에단 호크도 그녀의 큰 키에 압도되었을 정도니…큰 키에 그녀가 선보인 액션 연기는 언제 봐도 압권이다.

5. 음악만큼 연기까지 정복하면 그야말로 완벽! 테일러 스위프트

케이트 업튼에 뒤지지 않는 몸매, 미모 그리고 똑같은 178cm의 신장까지… 이미 음악으로 전 세계적인 성공을 거둔 그녀가 연기까지 잘하게 된다면 그야말로 완벽한 스타가 될 것이다. 물론 테일러 스위프트 본인이 그런 의지를 갖추고 있다면 말이다. 하이힐까지 신고 다니는 그녀이기에 180cm가 넘는 스타로 인식되었을 것이다.

6. 작은 키지만 비율만큼은 훌륭한 스칼릿 조핸슨

성공적인 아역 배우 데뷔부터 성인 배우에게도 꾸준하게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그녀 스칼릿 조핸슨. 대중적인 인기와 물오른 연기력을 자랑하는 그녀이기에 누구도 그녀의 키를 갖고 비꼬지 않는다. 160cm의 작은 키지만 그에 못지않은 훌륭한 비율을 자랑하기에 대중들에게 친근하면서도 완벽한 스타로 자리매김하게 되었다.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1
+1
0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