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막내 서현이 ‘영앤리치 정석’다운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28일 서현은 본인 인스타그램에 다양한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 및 영상을 게재했다.
태양은 평창 동계 올림픽 응원가 '라우더(LOUDER)' 가창에 참여한 이후로 활동이 없던 상태에서 팬들의 오랜 기다림 끝에 작업물을 내놓는 것이다.
전소미가 파격적인 패션을 선보였다. 전소미는 지난 29일 일본에서 열린 '2022 MAMA AWARDS'에서 최연소 호스트를 맡아 활약해 화제다.
최근 배우 이하늬가 속옷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그는 "Venus 오늘 하루도 고생 많으셨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배우 소지섭, 전 아나운서 조은정 부부는 최근 화가 이상보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이 공개됐다. 이는 결혼 후 처음 공개된 투 샷으로 화제를 모았다.
설현은 학생 연기를 위해 메이크업을 거의 하지 않은 상태임에도 완벽한 미모를 자랑하며 장난기 넘치는 매력으로 특유의 싱그러움까지 표현해냈다.
이승기와 후크엔터테인먼트의 논란이 연일 거세지면서 이선희에게도 괜한 불똥이 튀고 있다. 최근 한 매체에서는 '이선희가 이승기 음원 수입 미지급 관련한 내용을 정말 몰랐을까?'에 대한 기사를 보도했다. 내용을 설명하기에 앞서 이선희는 이승기를 각별한 애제자로 여겨왔다.
이승기와 후크엔터테인먼트의 논란이 심화된 가운데, 또 다른 소속배우 이서진의 근황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이서진은 배우 정유미와 함께 미국 LA 크립토 닷컴 아레나에서 열린 미국 프로농구(NBA) LA 레이커스의 경기를 관람했다.
트로트 여제 송가인이 자신도 모르는 사이 퍼진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최근 송가인은 KBS1 '아침마당' 화요초대석에 출연했다. 이날 송가인은 '소문만 묻네'라는 코너에서 "취미가 명품쇼핑?"이라는 물음에 해명했다. 그는 "처음에 잘 되고 나서 무명 때 저를 도와주셨던 분들에게 가장 먼저 했던 일이 명품관 가서 선물을 사서 해 드린 것"이라고 전했다.
가수 임영웅이 '2022 MAMA 어워즈’에서 모니카와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보인다. 두 사람은 '상실과 슬픔에 대한 위로의 메시지'를 주제로 공연
JYP 엔터테인먼트의 수장이자 가수 박진영이 평범한 아빠로서 일상을 전해와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었다. 박진영은 18일 "뮤직뱅크 사전 녹화 마치고 아이들 어린이집으로~"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알리는 사진을 게재했다.
가수 아유미가 남편과 신혼집을 최초 공개해 어마어마한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1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는 지난달 결혼한 아유미, 권기범 부부가 합류해 화제다.
비비의 소속사 대표인 타이거JK는 "작업하는 비비를 보고 신기했다. 새벽에 울기도 하고 미친 듯 웃기도 하는 과정을 봤다"라며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
영화 '성덕'을 만든 오세연 감독이 '죄 없는 죄책감'에 대해 말하며 영화를 만들게 된 계기를 밝혔다. 16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지난해 개봉한 다큐멘터리 영화 '성덕'의 감독 오세연이 출연했다. 오 감독이 좋아했던 스타는 바로 정준영이다.
지난 13일 박성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통해 “♥”라는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공유된 사진 속 박성훈은 스투시 맨투맨을 입은 채 편안한 차림으로 송혜교와 함께 셀카를 찍
요즘엔 웹 예능이 대세다. 유행의 중심인 MZ세대가 TV 예능보다 유튜브를 통한 웹 예능에 눈을 돌리면서 웹 예능은 공중파 못지않은 파급력을 지니게 됐다. 이에 따라 웹 예능 광고료 또한 상승하고 있다는데.
가정의학과 의사이자 방송인 여에스더가 '다이아수저설'에 입을 열었다. 지난 9일 유튜브 채널 '여에스더의 에스더TV'에는 '다이아 수저? 여에스더 잔고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 '다이아수저'에 대해서도 해명했다.
그는 “키가 싫어하는 반응이 재밌어서”라며 “이모티콘 뒤에 장난으로 점을 붙이기 시작했는데 사람들이 다 의문을 품기 시작하더라. ‘이걸 왜 사람들이 물어보지?’라는 생각에 재밌기 시작했다. 그중 최고의 반응은 키다”라고 말했다.이
정동원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8일 “정동원이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에 합격했다”고 공식 입장을 냈다.서울 구로구 궁동에 위치한 서공예는 방탄소년단(BTS) 정국을 비롯해 유명 아이돌 가수들이 거쳐가는 `아이돌 사관학교`로
가수 이하늘이 던밀스 아내의 폭로에 직접 입장을 밝혀 화제다. 지난 5월 던밀스 아내는 자신의 정체를 숨긴 채 래퍼 뱃사공에게 불법 촬영 및 유포 피해를 봤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이후 피해자의 정체가 던밀스 아내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