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정의는 손으로 하트 포즈를 짓는 등 귀여움을 뽐냈다. 그녀는 블랙 티셔츠 위에 진한 그레이 색상의 트위드 재킷을 입고 성숙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유재석 미담 일화가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최근 SBS '런닝맨'에서는 스태프들을 위해 커피 차를 선물한 유재석의 모습이 공개돼 화제가 됐다.
최근 방송된 MBN '뜨겁게 안녕'에 가수 김현중이 출연했다. 김현중은 이날 결혼부터 출산 과정까지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았다. 김현중은 과거 전 여자친구와 법정 공방으로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돌싱글즈3' 출연자 전다빈이 최근 이엘파크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해 관심을 받았다. 전다빈은 방송 당시에도 눈에 띄는 비주얼로 화제를 모았다.
배우 김소은이 '아는 형님'에 출연했다. 이날 김소은은 본인의 인생 캐릭터 '꽃보다 남자' 속 '가을 양'에 대해 솔직한 심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지난 7월 강남 한복판에서 비키니와 수영복만 입고 질주해 대중의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었던 인플루언서들이 방송에 등장했다. 바로 채널S '진격의 언니들'에서다. 최근 방송된 '진격의 언니들'에서는 비키니 라이딩으로 유명한 남녀가 나와 고민을 털어놨다. 이날 두 사람은 "강남 비키니 라이딩녀로 불리는 임그린이다", "라이더 자유로운 영혼의 보스제이다"라고 소개했다.
웹툰 작가 기안84가 14살 연하의 BJ 겸 유튜버인 쏘대장과 MBC '우리 결혼했어요' 포맷의 콘텐츠를 기획해 일일 가상결혼 체험을 하게 됐다.
중국 재벌 왕소비의 모친이자 서희원의 전 시모인 사업가 장란은 "서희원이 중국에서 이혼 절차를 다 마무리하지 않고 구준엽과 결혼했다"라고 주장했다.
와인을 출시·판매한 빅뱅 출신 탑은 21일 "나일강으로부터"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탑의 와인 사랑은 이전부터 유명했다.
송중기부터 김혜수, 김래원까지 쟁쟁한 배우가 줄지어 주말 드라마에 나서며 MBC '팬레터를 보내주세요'가 사이에서 저조한 성적표를 거둬 울상이다.
특히, MC 신동엽은 거미를 향해 “조정석이 친구의 깻잎을 잡아줘도 되냐”고 묻자 "원래 잘 잡아주는 편이다"라며 "그게 정인데"라고 웃으며 얘기했다.
가수 림킴(본명 김예림)이 성숙한 미모를 뽐내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림킴은 지난 13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Tokyo"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알리는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범상치 않은 20대 여성이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방송된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자신을 "23살 모태 솔로"라고 소개한 의뢰인이 출연해 고민을 토로했다.
예쁜 만남을 이어가며 각자의 팬들에게 서로 부러움을 사고 있는 그룹 레드벨벳의 조이와 가수 크러쉬의 데이트 현장이 포착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샀다. 최근 여러 트위터 계정에 조이와 크러쉬로 추정되는 인물들이 음악 공연장에 함께 방문해 공연을 즐기는 모습의 사진이 올라오며 화제다.
서유리의 폭로로 '사기', '불화설' 논란에 휩싸였던 방송인 서유리와 그의 남편 최병길 PD가 회사를 떠난다는 소식을 전했다. 그는 "로나와 병길쿤은 주식회사 로나유니버스에서 완전히 물러나는 퇴진을 하려고 합니다"라며 회사를 론칭한 서유리와 최병길이 회사에서 완전히 물러나 퇴진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노스페이스가 코로나19 여파에도 견고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노스페이스를 OEM(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 방식으로 생산 및 수출하는 영원아웃도어는 2020년 매출 5.4% 증가에 이어 2021년 매출도 25.8%P 증가한 5,445억 원을 기록했다.
유빈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말 없이 사진을 게재했다. 게재된 사진 속 유빈은 누드톤 슬리브리스 톱과 핫팬츠를 입고 있는 모습이 보였고, 그 위에 같은 색상의 롱 시스루 드레스를 더해 매혹적인 자태를 뽐냈다.누드톤의 시스루 롱 드
이시은은 "내가 `부부 클리닉 - 사랑과 전쟁`을 1999년에 시작해서 2014년까지 무려 15년 동안 출연했는데, 1년에 최소 10번씩은 꾸준히 이혼했다. 한 120번에서 140번 정도"라고 말했다. 이에 오지호는 "저도 한 30~40
가수 하리수가 반려견의 생일을 축하해 누리꾼들이 시선을 끌었다. 지난 5일 하리수는 본인 인스타그램에 “사랑하는 내 아들 바비! 2012년 2월에 만나서 10년이란 시간을 함께했구나. 항상 건강하게 엄마와 함께해 줘서 고맙고
고우림이 속한 그룹 포레스텔라(강형호, 고우림, 배두훈, 조민규)는 내년 1월 20일부터 2월 4일까지 북미 5개 도시에서 투어 콘서트 'FORESTELLA N.AMERICA TOUR'를 개최한다.지난 8일 포레스텔라의 공식 SNS와 팬카페에는 이번